고객지원

(주)바이로봇의 제품을 구매하면 소비자 보장 법적 권리 뿐 아니라 (주)바이로봇 보증 정책이 적용됩니다. 해당 정책은 소비자의 법적 권리를 제한, 수정, 금지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주)바이로봇은 다음과 같은 환불 및 교환 정책을 지원합니다.

환불은 제품의 실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간은 현지 규율과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교환은 제품의 실제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간은 현지 규율과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주)바이로봇사에 직접 연락하거나 공식 딜러사에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바이로봇사에 환불 및 교환 관련하여 직접 연락하실 경우, A/S 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환불 및 교환을 원할 시, 리페어 폼(Repair Form)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해당부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1. 아래의 경우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 새 제품을 수령한 지 7일 이내, 제조상 문제가 없고 활성화 시키지 않았으며, 새 것과 같은 상태일 경우
b. 새 제품을 수령한 지 7일 이내, 제조상 문제가 있을 경우

2.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a. 새 제품을 수령한 지 7일이 지난 경우
b. 구매 시와 동일한 내용물 (액세서리, 첨부 내용물 및 포장) 이 없거나, 내용물이 새 것의 상태가 아닌 경우 (예: 금이 갔거나, 스크래치가 생겼거나 찌그러짐이 발생한 경우)
c. 유효한 구매 증명서 또는 영수증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혹은 위조 또는 변조 된 것으로 추정되는 증명서를 제공한 경우
d. 제품의 고장 또는 손상이 부적절한 사용, 제품의 개조 (공기 중 노출, 물, 기름, 모래 등 이물질의 유입 등), 잘못된 설치 및 작동 등으로 인한 경우
e. 제품 라벨, 시리얼 번호, 워터프로프 마크, 정품 인증 마크 등이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있을 경우
f. 손상이 화재, 홍수, 강풍, 번개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발생한 경우
g. 
환불 요청한 제품의 승인을 받은 후, 7일 내로 전달받지 못한 경우
h. 
활성화한 날짜가 새 제품을 수령한 지 30일이 지난 경우

3.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제품의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a. 새 제품을 수령한 지 7일 이내, 제품에 제조 결함이 없는 새 것과 같은 상태의 경우
b. 배송 수령 15일 이내, 제품의 배달 과정에 제품의 손상을 입은 경우
c. 새 제품을 수령한 지 15일 이내, 제품의 하나 혹은 여러 개의 중요한 사항이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d. 새 제품을 수령한 지 15일 이내, 제품의 초기 불량으로 의심되는 손상이 있을 경우

4. 구매 이후 15일 이후,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교체가 불가합니다.


a. 새 제품을 수령한 지 15일이 지난 후 요청할 경우
b. 유효한 구매 증명서 또는 영수증을 제공하지 않았을 경우, 혹은 위조 또는 변조 된 것으로 추정되는 증명서를 제공한 경우
c. 구매 시와 동일한 내용물 (액세서리, 첨부 내용물 및 포장) 이 없거나, 내용물에 사용자 과실로 인한 손상이 있다고 추정되는 경우
d. (주)바이로봇 기술 지원팀에서 제품을 테스트한 후, 제조상의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을 경우
e. 제품의 고장 또는 손상이 부적절한 사용, 제품의 개조 (공기 중 노출, 물, 기름, 모래 등 이물질의 유입 등), 잘못된 설치 및 작동 등으로 인한 경우
f. 제품 라벨, 시리얼 번호, 워터프로프 마크, 정품 인증 마크 등이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있을 경우
g. 손상이 화재, 홍수, 강풍, 번개 등 외부 요인에 의해 발생한 경우
 f. 활성화한 날짜가 새제품을 수령한 지 30일이 지난 경우

5. 기타


a. 로컬 신용 카드/직불 카드 및 페이팔 환불은 제품을 받은 후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국제 신용카드, 비자, 마스터카드는 환불 처리를 위해 최대 7일에서 1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b. 구매 제품을 본사로 배송하여 환불을 요청할 시, 제품이 교환 및 환불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제품이 반송되며 해당 비용은 소비자의 부담입니다. 상세한 비용 관련 설명은 요청이 있을 경우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c. 법적으로 변화가 있을 경우, (주)바이로봇 의 환불 및 교환 정책도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개별 통지 없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

(주)바이로봇의 제품은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각 국가의 소비자 법과 상충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는 큰 문제 뿐만 아니라 작은 문제들로도 교환 및 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이 합리적이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제품의 수리 및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법적으로 정해진 권리와 더불어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법적 권리를 제한, 수정, 금지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주)바이로봇은 아래에 제한된 조건에 따라, 보증 기간 (주요 부품 보증 기간 참조) 이내, 제품의 무상 수리 및 교환을 제공합니다.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문제일 경우, 제품의 수리 비용과 부품의 비용 및 점검 비용, 배송 비용을 소비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사전에 무상 및 유상 수리의 여부를 안내해 드리며, 부품마다 무상 여부와 유상 여부가 다를 경우, 유상 수리 부품에 대한 비용만 따로 지불하여야 합니다.

1.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제조 업체의 방침 및 규정 상 어긋나는 사용 혹은 비정상적이거나 허가되지 않은 사용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b.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무단 개조 및 분해, 설치 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c. 제품의 라벨, 시리얼 번호, 워터프루프 마크, 정품 마크 등의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d. 확인 가능한 구매 영수증 또는 주문 번호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2. 아래의 상황에서는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a. 제조와 무관한 이유로 충돌하거나 불에 탄 경우
b. 무단 개조, 분해 또는 공식 설명서의 지시를 따르지 않거나, 임의 쉘 개방으로 인한 손상
c. 매뉴얼의 지침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한 설치, 잘못된 사용 또는 작동에 의한 손상
d. 부적절한 수리로 인한 손상
e. 기판 및 회로의 임의 개조 및 배터리와 충전기 오용 혹은 임의 변경으로 인한 손상
f. 매뉴얼의 지시를 따르지 않은 비행으로 인한 손상
g. 안 좋은 날씨로 인한 손상 (강풍, 비, 모래, 먼지 폭풍 등)
h. 전자파 간섭이 있는 환경에서의 운용으로 인한 손상 (광구, 무선 송신 타워, 고전압 전력선, 변전소 등)
i. 다른 무선 장치와의 간섭을 무시하고 기체를 운용하여 발생된 손상 (송신기, 영상송수신기, 와이파이 신호 등)
j. 이륙 중량을 초과하는 중량으로 운용하여 발생된 손상
k. 부품 및 구성품의 손상을 무시하고 강제 비행으로 인한 손상
l. 인증되지 않은 타사 부품(비정품)을 사용하여 안정성이나 호환성 문제로 인한 손상
m. 저충전 또는 배터리 불량으로 발생된 손상

3. 보증 서비스의 기본 정보


a. (주)바이로봇 보증을 적용하여 무상 수리를 진행할 시, 제품을 A/S 센터로 보내는 비용은 소비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b. 소비자의 제품을 수령한 후, 기술 지원 스태프 또는 A/S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주)바이로봇 에서 점검 비용, 수리부품 비용, 수리 비용, 수리 완료 후 배송 비용까지 모두 부담합니다.
c.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로 제품의 손상 수리를 진행할 수 없을 때, 소비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하여야 하며, 수리 비용 및 수리 완료 후 배송 비용까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점검 및 테스트, 부품, 수리 비용도 마찬가지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사전에 수리 비용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d. 소비자는 (주)바이로봇 공식 대리점 또는 (주)바이로봇 A/S 센터에 연락하여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무상) 수리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e. 제품 전체 또는 부품의 수리 요청 시, 수리가 아닌 동일한 유형의 리퍼 제품 및 부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수리 시 리퍼 부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f. 제품에 사용자가 사용하며 생성한 데이터가 있을 경우, 수리 과정 중 손실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수리 요청하시기 전, 백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g. 소비자는 제품을 구입한 국가/지역의 (주)바이로봇 유무상 수리 센터에 방문하여 보증 서비스(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품의 재고 여부에 따라 순차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h. AS 처리 소요 기간은 제품입고 후 최대 14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 소요됩니다.


유상 수리 서비스

(주)바이로봇은 보증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소비자분들께 유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상 수리 서비스의 비용에는 제품의 점검 및 테스트, 수리 부품, 공임비, 수리비, 세금, 배송비 등이 포함됩니다.

만약 제품을  본사에서 점검을 받은 이후 수리를 하지 않고 돌려받을 경우, 제품의 배송비, 점검 및 테스트 비용은 소비자의 부담입니다. 가격은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가 지원되는 제품일 경우, 점검 및 테스트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환불 및 교환 정책은 소비자 보장 정책에 따릅니다.

1. 아래의 상황일 때, 유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무상 수리), 환불 및 교환 조건에 적용되지 않는 제품들
b.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 환불 및 교환 정책 또는 소비자 보장 정책의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상황 ((주)바이로봇 보증 서비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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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사항은 안드로이드 OS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위 방법으로도 해결할수 없는 문제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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